DB_navi24

go top

Total 324건 1 페이지
시술후기 목록
  • 이곳은 시술후기만 남겨주세요 ^^  
  • 최고관리자   2019-01-17 18:46:15   145회  인기글     
  • 이곳은 시술후기 게시판입니다 ^^ 비용문의와 온라인 상담은 온라인 상담게시판에 남겨주세요 (시술 후기 외 문의사항은 자동 삭제 되실 수 있습니다)  감사합니다. 
  • 게시판 날짜 순서 오류  
  • 최고관리자   2019-01-17 18:44:56   165회  인기글     
  • 안녕하세요 클린타투입니다. 여기에 남겨주신 소중한 온라인문의와 비용문의 글은 모두 온라인상담 게시판으로 이동시키는 작업에서 게시판 오류로 현재  시술후기 게시판글에 남겨진 온라인문의 글과 문의 답변글이 중간에 오류가 생겼습니다 ㅠㅠ. 날짜와 …
  • 타투제거 10회차  
  • 서아   2022-01-06 12:08:08   34회  첨부파일     
  • 정말 진한 문신이었어서 기대없이 지우기 시작했는데 하루하루 눈에 띄게 옅어졌어요. 원장님 두분이랑 간호사분들 친절하시고 아직 진행중이지만 아직까진 너무 만족합니다!
  • 타투제거 12회차  
  • 설탕이   2021-12-28 18:46:08   52회  첨부파일     
  • 처음에 엄청 진했고 모양도 맘에 안들었었는데 이렇게 전 후를 비교해보니 지우개로 지운것처럼 많이 지워져서 기분이 좋아요! 아직 더 지워야하지만ㅠㅠ 병원을 클린타투로 결정하길 잘한거같습니다~~
  • 타투 시술 후 >> 타투 제거 9회 차  
  • ARisssss   2021-12-23 09:26:27   62회  첨부파일     
  • 첨부한 사진 외 총 7개의 타투 제거 중입니다. 사진은 마지막으로 한 타투고 색감 들어가서 금방 안지워 질거라 예상했으나 9회만에 많이 빠졌네요. 초반에 알레르기 반응있어서 약도 먹고 원장님께서 시술전 처방 잘해주셔 현재는 없어졌어요. 다른 타투는 같은 부위라…
  • 시술 후기,, 15회(진행중)  
  • 균순   2021-12-10 18:39:00   73회  첨부파일     
  • 오늘은 15회차 받았고,, 전 후(14회차)사진 입니다. 커버업까지 해서 아직도 가야 할 길이 멀지만 ㅠㅠ 많이 지워진 것 같아서 처음 사진 볼때마다 놀라요 그리고 병원 쌤들 매번 느끼는거지만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세용:)
  • 문신 제거 완료 후기  
  • 초이   2021-10-22 16:07:24   92회       
  •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알아봤을때 가장 후기도 많고, 가격도 합리적이라클린타투로 방문하게 되었고상담후 제거를 시작 하였습니다. 긴 시간이었지만, 만족스럽게 지운거 같습니다.마취크림 바르고 제거 하기에, 저는 크게 아프진 않았습니다.약 10회 하는 동안 긴 시간이 …
  • 19차 시술 완료 말끔하게 지워졌습니다~  
  • ㄱㅎ   2021-10-21 13:30:05   160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시술전사진 / 19차시술전 사진인데 19회 받고 말끔히 지워져서 마무리 했습니다ㅎㅎ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 지워진 것 같아서 신기하고 좋네요 완전 만족스럽습니다지금은 타투 하기 전과 다름 없이 깔끔하게 지워진 상태로 주변에서도 놀라네요원장님,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갈 …
  • 4회차 지우기!!  
  • 채닝   2021-10-08 12:26:39   155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안아프다는 말은 거짓말이지만 ㅜㅜ 올때마다도 아프지만 직원 언니들이랑 원장님이 너무 착하셔서 좋음 남 원장님 진짜 시술 해주실때 ㅋㅋㅋㅋ웃겨서 좋아요 긴장도 좀 풀리고 빠르게 해주시고 하나 하나 잘 봐주셔서 감사 하구용 남은 회차도 잘 부탁 드립니다 -
  • 5회차 문신제거 후기  
  • 타우우   2021-09-28 17:46:13   153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5회차까지 진행했구요! 아프지않게 마취크림도 발라주시고 원하면 주사까지 놔주셔서 덜 아픈 것 같아오! 5회까지 했는데 서서히 지워지고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! 다 지워지고 또 후기 남기러 올게요!! 쇄골 아래에 한 타투 입니다 위는 하기 전/ 아래는 5번 …
  • 타투제거 12회차 입니다 ㅠㅠ  
  • 고기언니   2021-09-27 16:14:45   224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부모님께서 권유하셔서 지우게 되었는데 여자 손등에 이런 시꺼먼 타투가 있다는 사실을 제가 제일 싫어했어요. 어느덧 2년이 지나고 그나마 보기 좋아진 손등 볼 때 마다 신기하네요. 사람들이 다 많이 지워졌다고 하는 것도 좋아용~ 앞으로 일년만.. 힘내서 지워야죠..
  • 9회차 시술 후기  
  • 생강   2021-09-19 14:28:24   140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상완. 컬러(노란색) 포함 문신.  9회차 시술 받고 한 달 경과한 사진입니다.
  • 타투제거 후기 고지가 눈앞에 보이..는 것 같기두 하구요  
  • 지민   2021-09-03 17:02:02   214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타투제거 후기입니다 201 8년 말부터 타투제거를 시작했어요 어릴때 방황한 흔적들을 깨끗히 지우고자 시작했는데요 나름 많이 지워진 것 같습니다 후회할 짓은 안하는게 인지상정인데 ㅠ 너무 아프고 시간도 오래걸리지만 그래도 점점 지워지는 모습이 보여 조금 기쁩니다 얼른 …
  • 타병원 10회 이후 +8회차 후기  
  • 하이루   2021-08-30 15:34:39   216회  인기글첨부파일     
  • 첫번째가 동네 병원에서 10회차 두번째가 클린타투에서 10회차 받은 이후 8회차를 받은 상태 곧있음 아예 없어질듯요
게시물 검색
DB_tab2
DB_tab4